[새벽 21.01.15] 필요한 것은 기도하는 시간이다

By 2021년 1월 15일새벽기도

다니엘 2:14-23

[14] 다니엘은 바빌론의 지혜자들을 죽이려고 나온 왕의 시위대 장관아리옥에게 가서, 슬기로운 말로 조심스럽게
[15] 물어 보았다. “임금님의 명령이 어찌 그렇게 가혹합니까?” 아리옥이 다니엘에게 그 일을 설명해 주었다.
[16] 다니엘이 곧 왕에게로 가서 아뢰었다. “임금님께 임금님의 꿈을 해몽해 드릴 수 있는 시간을 저에게 주십시오.”
[17] 그 다음에 다니엘은 집으로 돌아가서, 자기의 친구 하나냐와 미사엘과 아사랴에게 그 사실을 알려 주고,
[18] 그 친구들에게 말하였다. “너희와 나는 다른 바빌론의 지혜자들과 함께 죽지 않도록, 하늘의 하나님이 긍휼을 베풀어 주셔서 이 비밀을 알게 해주시기를 간구하자.”
[19] 바로 그 날 밤에 다니엘은 환상을 보고, 그 비밀을 밝히 알게 되었다.다니엘은 하늘의 하나님을 찬송하였다.
[20] 다니엘은 다음과 같이 찬송하였다. “지혜와 권능이 하나님의 것이니, 영원부터 영원까지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여라.
[21] 때와 계절을바뀌게 하시고 왕들을 폐하기도 하시고, 세우기도 하신다. 지혜자들에게 지혜를 주시고, 총명한 사람들에게 지식을 주신다.
[22] 심오한 것과 비밀을 드러내시고, 어둠 속에 감추어진것도 아신다. 그분은 빛으로 둘러싸인 분이시다.
[23] 나의 조상을 돌보신 하나님, 나에게지혜와 힘을 주시며 주님께 간구한 것을 들어주시며 왕이 명령한 것을 알게 해주셨으니,주님께 감사하며 찬양을 드립니다.”

댓글